결혼중매 도움을 받고 싶을땐
20대에서 30대의 결혼할 나이가 되면 가장 많이 생각하는 결혼에 대한 생각이 바로 연애결혼인데요. 지인의 소개든 우연한 만남이든 사랑하는 인연을 찾아 연애를 하고 결혼에 대한 확신이 있다면 가장 베스트한 결혼의 골인이 되겠죠.
하지만 모든 남녀가 나의 반족을 찾은건 아니죠. 그렇기 때문에 언젠간 만나게 될 사랑을 하염없이 기다리기 보다는 결혼중매 전문 업체의 문을 노크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사랑을 만나는데 있어 과정이 정말 중요할까?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클럽에서 만나 연애를 해서 결혼을 하든, 지인이 소개해 줘서 결혼하든, 친구의 연인을 뺏어서 결혼을 하든, 결국 마지막 결혼의 결실을 사랑하는 사람과 맺으면 되는 것이죠.
그런데 결혼중매에 대해서는 이상하게 색안경을 끼고 보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란적이 있어요. 아마 그런 생각을 하는 사람들은 예전 1900년 중반때 나이든 생각이라고 간주하는 것 같은데요.
최근 이런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요. 우리나라 결혼 풍속도가 연애결혼에서 결혼중매로 점점 바뀌어 가고 있다는 걸 봤는데요. 신기하게 주변들 둘러보면 결혼적령기의 싱글인 분들 중 결혼정보업체에 가입하신 분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란적이 있어요.
그러니 결혼중매가 구시대적인 결혼방식이라는 생각을 하지 마시고 지금 당장 소개팅을 해줄 친구가 없거나 작년 1년 동안 소개를 받은 회수가 적다면 결혼 도움 업체의 문을 노크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가 있어요.
그럼 결혼중매 전문업체의 서비스를 알려드릴텐데요. 요즘 가장 핫한 바로연을 예로 이야기를 해드릴께요. 우리나라엔 결혼정보업체가 2천개가 넘는다고 하니 모두 알려드리긴 어렵거니와 너무 많아서 딱 1등 업체만 봐도 결혼에 대한 답이 나오실꺼예요.
바로연은 맞선 결혼 전문 업체 중 과확적인 매칭 시스템을 우리나라 최초로 도입해서 성혼률을 높인것으로 유명한데요.
그 과학매칭 시스템은 회원마다 뇌파를 측정해서 마음속 이상형을 데이터화 해주게 되는것이 골자예요. 즉 내가 생각하는 미래 배우자의 외모나 성격, 취향, 취미, 집안, 경제력, 학별, 종교 등 모든 부분들을 찾아내어,
바로연 강남 본사 뿐만 아니라 전국에 있는 지사와 협력사의 회원 중 가장 매칭률이 높은 이성회원만 결혼중매를 도와주게 되죠.
한번을 소개받더라도 내가 생각하던 마음속 미래 배우자에 가장 매칭률이 높은 이성만 만나게 되니 당연히 짧은 소개로도 인연을 만날 수가 있고 또 빠르게 진도를 나아가 결혼까지 골인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또 결혼을 하는데 있어 소개로만 끝나는게 아니고 결혼의 달인이라 불리는 10년 넘는 배테랑 커플매니저들이 3명씩 전담을 해서 결혼중매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게 되는 것이니까요.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거나 빠르게 해야할 마음이 있는데 인연을 못 만나고 있다면 결혼중매 도움을 받아 보시는 것이 현재로서는 가장 현명하고 빠른 방법이 될 수 있어요.
결혼정보업체의 도움을 받는다는게 신경도 쓰일테고 또 주변의 시선도 생각이 들겠지만 내 결혼을 위해 어느 누구도 도와주지 않는다는걸 아셔야 해요.
마지막으로 아래는 결혼정보업체 가입비를 온라인으로 바로 알아볼 수 있는 링크를 남겨드릴테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도 해보세요.